네이버인증 TPE
반응형

2016/05 6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 책읽기!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궁금한가? 그것은 바로 독서습관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독서를 습관화한 사람들이다. 세계적인 갑부이자 투자가인 워렌 버핏에게 성공의 비결을 묻자, 그는 주위에 있는 책들을 가르키며 말했다 "매일 500 쪽의 책을 읽으시오, 그것이 지식을 다루는 방식입니다. 그러면 지식은 마치 복리식 이자가 붙듯이 늘어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말하건데 여러분 거의 대부분을 실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버핏은 이 독서습관을 철저하게 지킨다. 그는 처음 투자자로써 첫 발을 내딧을 때는 매일 600~1000 페이지의 책을 읽었고, 지금도 여전히 하루의 80%를 독서에 투자한다. 이런 독서 습관을 가진 사람은 워렌 버핏만이 아니다. 유명한 최고의..

2016.05.27

2017 수능 연계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지문 한줄해석 - 10-12강

2017학년도 수능영어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지문 한줄 해석 10강~12강입니다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있는 듯 하여 게속 올립니다. 특히 사교육의 도움을 받기 힘든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합니다. 수능완성과 변형문제도 필요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고려해보겠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공감이나 댓글 올려주세요. 검토 작업 시간이 없어서 오탈자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 힘내세요!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의 힘과 동기가 됩니다. 도움이 되셨거나 더 필요하신 분들 공감 눌러 주세요 로긴 필요없어요!

2017 수능 연계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지문 한줄해석 - 7-9강

2017학년도 수능영어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지문 한줄 해석 7강~9강입니다.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있는 듯 하여 계속 올립니다. 단어연습파일 추가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의 힘과 동기가 됩니다. 도움이 되셨거나 더 필요하신 분들 공감 눌러 주세요 로긴 필요없어요!

역사란 무엇인가? - 청소년 역사 이해를 위한 추천도서

청소년을 위한 역사란 무엇인가 국내도서 저자 : 최경석 출판 : 살림Friends 2008.08.28상세보기 기록한다는 것 국내도서 저자 : 오항녕 출판 : 너머학교 2010.07.12상세보기 내 머리로 생각하는 역사 이야기 국내도서 저자 : 유시민 출판 : 푸른나무 2010.04.30상세보기 만들어진 승리자들 국내도서 저자 : 볼프 슈나이더(Wolf Schneider) / 박종대역 출판 : 을유문화사 2011.08.25상세보기 인문학의 꽃, 역사를 배우다 국내도서 저자 : 로버트 V. 다니엘스(Robert Vincent Daniels),송용구 출판 : 평단문화사 2014.04.24상세보기 역사, 진실에 대한 이야기의 이야기 국내도서 저자 : 앤 커소이스(Ann Curthoys),존 도커(John Doc..

2016.05.10

살생물제 biocides 란? - 옥시 사태를 통해 알아본

Biocides : 살생물제란 무엇인가? 1. 정의 . 해로운 유기체(생명체)을 파괴하고, 방지하거나, 무해하도록 발현시키기 위하여 사용되는 화학물질 또는 미생물체들. (EU) . 인간과 동물의 건강에 해를 끼치거나 자연 또는 산업 생산물에 피해를 주는 유기체를 통제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방부제, 살충제, 소독제, 농약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독성 물질 (미국 환경보호국) 2. 성격 대부분의 살생물 작용 물질들은 화학 물질이지만 때론 박테리아와 같은 미생물도 사용된다. 한 두가지의 이상의 물질이 혼합되어 주로 사용되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산, 점성, 색깔, 냄새 등 다양한 보조물질도 첨가될 수 있다. 이산화탄소 밀도 이용 등 비독소적 환경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살생물제는 비교적 고독성 물질들..

Health 2016.05.10
반응형